솔비, '아이돌학교' 뜬다..멘탈관리학 특강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7.20 15: 36

솔비가 '아이돌학교'에 뜬다. 멘탈관리학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계에 따르면 20일 방송될 Mnet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2회에서는 깜짝 방문한 일일 교사 솔비의 아이돌 수강 필수 ‘멘탈관리학’ 수업이 펼쳐진다. ‘예쁘니까’ 교가 홍보 영상 촬영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학생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체계적인 수업 과정과 지치지 않는 학생들의 노력이 반전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가수 선배이자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가수 솔비가 ‘아이돌학교’를 방문한다.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한 그녀는 특유의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학생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일일 교사가 된 솔비의 담당은 멘탈관리학 특강이다. 데뷔 이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건강한 멘탈을 지킬 수 있는 방법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걸그룹을 목표로 힘차게 달리는 학생들에게 선배이자 언니로서 아낌없이 쏟아낼 그녀의 멘탈 관리 노하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 날 ‘아이돌학교’에서는 춤과 노래에 더해, 아이돌이라면 꼭 익혀야 하는 칼군무와 카메라 적응력, 팀워크 등을 강화하기 위한 수업과 교가 ‘예쁘니까’ 홍보 영상 제작 시험이 진행된다. 40명의 학생들은 입학 후 처음으로 군무에 도전한다. 첫 시험인 만큼 실수 없이 실력을 뽐내기 위해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연습을 놓지 않는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기초 실력 평가에서 안무를 따라 하는 것 조차 어려워했지만 심기일전해 성장 가능성을 제대로 보인 학생을 발견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감춰뒀던 끼를 제대로 드러낸 이들의 첫 시험 성적은 어떨지, 단독샷으로 잡힐 킬링파트와 댄스 브레이크를 차지한 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툴지만 열정적인 학생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 2회는 오늘 20일 저녁 9시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