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트랙넘버V’ 어반자카파X멜로망스, 7월 잠금해제 라이브 관객 모집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7.21 10: 12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와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함께하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히든트랙 넘버V' 7월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을 초대한다.
‘히든트랙 넘버V'에서는 오는 27일 오후 8시 M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의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들을 모집한다.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에 관한 간단한 퀴즈와 V Live 앱 넘버만 입력하면 콘서트 초청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 초대 인원은 총 40명이다.
‘히든트랙 넘버V’ 7월의 키맨과 라커는 어반자카파와 멜로망스다. 멜로망스는 보컬 김민석과 피아노 정동환으로 구성된 센티멘탈 피아노팝 감성 듀오로 지난 2015년 첫 미니 앨범 ‘Sentimental’로 데뷔했다. 멜로망스는 ‘입맞춤’, ‘부끄럼’, ‘그 밤’ 등의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 네 번째 EP ‘문라이트’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히든트랙 넘버V’의 프로젝트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월 윤종신과 잔나비를 시작으로 매달 스타뮤지션들이 대중에 알리고 싶은 매력적인 가수들을 추천하고 함께 호흡하며 팀을 이룬다. 2017년 총 12팀이 ‘히든트랙 넘버V’에서 탄생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X멜로망스 콘서트 응모 링크: http://naver.me/53w8J5o2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