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쇼 '유희낙락', 블리자드와 오버워치 썸머 히트 진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07.22 14: 12

오버워치 한국 팬들을 위해 22일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오버워치 썸머 히트'에서 게임쇼 유희낙락이 열린다.
블리자드 오버워이 썸머히트는 22일 서울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썸머 히트'는 다양한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생중계, 현장을 찾지 않아도 어디에서나 그 뜨거운 열기를 함께 할 수 있다. 오버워치 썸머 히트의 온라인 스트리밍은 행사 시작 시간인 오후 1시부터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유희낙락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지역적인 제한이나 개인적인 일정 등으로 인해 행사장을 찾지 못하는 오버워치 팬들은 위 채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행사의 전 프로그램을 마치 행사장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국의 오버워치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국가 대항 이스포츠 대회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되며 먼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SBS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 공개 방송이, 오후 3시 30분부터 6시까지는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 친선전이 펼쳐진다. 여기에 1부 중간과 마지막에는 인기 가수 에이프릴과 SUV의 공연이 예정됐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