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AS 로마에 승부차기 끝 승... 프리시즌 2연승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7.31 07: 20

유벤투스가 천신만고 끝에 승리를 챙겼다.
유벤투스는 31일(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로마를 승부차기 끝에 제압했다. 유벤투스는 파리 생제르맹에 이어 로마를 꺾고 프리시즌 2연승을 기록했다.
이로써 유벤투스는 미국 프리시즌 투어를 2승 1패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반면, 로마는 1승 2패를 기록하며 유럽으로 돌아가게 됐다.

경기를 마친 유벤투스는 내달 6일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가지며 프리시즌을 마무리 한다. 로마 역시 내달 10일 세비야와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를 갖는다.
경기 시작과 함께 로마의 위력적인 움직임이 이어졌다. 제코의 날카로운 슈팅이 이어지며 유벤투스 골문을 괴롭혔다. 하지만 선제골은 유벤투스의 몫. 전반 29분 산드로의 패스를 받은 만주키치가 상대 골키퍼까지 제친 뒤 득점, 유벤투스가 1-0으로 앞섰다.
선수 교체를 통해 반전을 노린 로마는 후반 29분 콜라로프의 크로스를 제코가 문전 앞에서 마무리하며 기다리던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결국 더이상 골을 터트리지 못한 양팀은 승부차기를 펼쳤고 유벤투스가 집중력을 선보이며 승리했다./10bird@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