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명 즐긴 모바일 RPG 음양사, 국내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7.08.01 11: 45

‘음양사’는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대작 모바일 RPG다. 단 3주만에 사전 예약 150만을 모으는 등 국내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입증해 왔다.
‘음양사’는 고대 동양풍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주인공 ‘음양사’가 돼 ‘식신’들을 수집 및 성장 시키는 모바일 RPG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조합의 재미를 자랑하는 전투 시스템 그리고 압도적인 콘텐츠량과 세밀한 부분까지 다듬어 낸 게임성이 특징이다.
고대 동양풍의 아름다운 세계관과 그래픽, 국내 대표 성우 40여명이 참여한 스토리 더빙과 영화 음악 감독이 참여한 아름다운 OST 그리고 모바일 RPG의 인기 요소를 집대성한 게임성 등 신선함과 익숙함의 절묘한 조화로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정식 출시에는 ▲총 3명의 주인공 음양사 캐릭터와 각각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총 74종의 식신 ▲총 18개 장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 모드 ▲각성던전, 어혼던전, 백귀야행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 ▲식신육성, 결계방어 등 게임 친구들과 협력의 재미를 선사하는 ‘음양료’ 등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글로벌 서비스로 축적된 방대한 즐길 거리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