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실물 특전과 의상 특전! '화이트데이'의 호화 한정판 정보가 공개됐다.
오는 8월 22일 PC와 PlayStation®4(PS4™)용으로 발매되는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의 ‘한정판’에 대한 정보와 판매 일정이 공개되었다. ㈜카카오게임즈의 계열사 ㈜손노리는 4일 '화이트데이' 한정판의 정보 및 가격. 판매 일정 등을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게임 본편 외에도 다양한 실물 특전과 DLC 의상 특전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마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캐릭터 피규어’와 ‘OST CD’ 등 풍성한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8,000원의 가격으로 오는 8월 7일부터 온라인 유명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 게이머들에게만 판매가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4번째 히로인 ‘유지민’의 첫 등장씬을 재현한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된다는 것이다. 특히 이 캐릭터 피규어는 각종 미소녀 피규어의 원형 제작에 참여해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켈베로스 프로젝트’(CERBERUS PROJECT)에서 원형 제작을 담당해 매우 높은 퀄리티를 보인다는 것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한정판에는 '화이트데이' 메인 테마인 ‘미궁’과 엔딩 테마인 ‘꿈인 것처럼’을 포함해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OST CD를 포함. 아크시스템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한 ‘블레이 블루 콜라보레이션 의상’ 총 7벌. , 히로인 4명의 ‘패션교복 세트’. 그리고 고유의 일련번호가 찍혀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하는 ‘손노리 카드’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PS4™ 버전 한정판에는 자신의 PS4™ 시스템을 ‘화이트데이’ 게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커스텀 테마’가 함께 제공된다. /mcadoo@osen.co.kr
[사진] 손노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