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원명이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연출 한수지 극본 김사라)(이하 사먼의가)’ 시즌 2에서 ‘남사랑’ 역을 맡은 최원명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최원명은 극중 역사학과에 재학 중인 평범한 대학생 ‘남사랑’역을 맡았다. 남사랑은 훈훈한 비주얼에 시크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츤데레’ 매력을 가진 인물. 그는 오랫동안 짝사랑한 여사친 여우정(강민아 분)과 친구에서 썸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현실적이고 소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최원명은 카메라를 향해 달달한 아이컨택과 함께 V(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조그마한 얼굴에 이목구비로 가득 찬 빈틈없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최원명은 스태프들과 포스터 콘셉트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원명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현장 분위기는 물론 포스터 시안을 재차 검토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지는 사진 속 최원명은 미소를 활짝 지어보이며 포스터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는 셔터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남사랑’ 캐릭터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최원명은 상대 배우인 강민아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실제 오랜 친구처럼 스스럼없는 케미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최원명은 JTBC ‘크라임씬2’에서 꽃미남 탐정 보조로 출연, 훈훈한 외모와 우월한 피지컬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MBC ‘위대한 조강지처’, SBS ‘마녀의 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안정적으로 소화해 기대를 받았다. 이에, ‘사랑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2에서 최원명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원명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사먼의가’ 시즌 2는 20대 초반, 서툴기 때문에 솔직하지 못하고, 서툴기 때문에 솔직했던 연애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네이버TV와 콬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매주 수, 금 오후 7시에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킹콩by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