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김구라가 타짜 ‘부부사기단(?)’을 결성했다.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남이섬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와 내기 고스톱 대결을 펼친 가운데, 오현경-김구라가 고스톱 규칙을 전혀 모르는 초짜 지상렬을 향해 화려한 타짜 포스를 뿜어내며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모닝커피를 건 고스톱 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70라인 세 친구의 상반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현경과 김구라는 타짜 ‘부부사기단(?)’이 된 듯 서로 눈길을 주고 받으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는 반면 지상렬은 끌어 오르는 억울함을 마구 표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구라는 “이게 심리전 이야~”라며 예상치 못한 꼼수를 부렸고, 오현경은 지상렬에게 무조건 “GO!”를 외치는가 하면, 게임 중 갑자기 그를 향해 “나쁜 놈!”이라며 지상렬을 자극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어리둥절해 하던 지상렬이 오현경-김구라를 향해 “부부도박단이지?”라고 외쳤고, 두 사람 앞에 초강수(?)를 두며 깜짝 놀랄 반전을 펼쳐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구라가 고스톱을 치던 중 난데없이 바닥에 드러누워 지상렬을 바라보는 모습과 함께 지상렬이 담요 양 끝을 잡고 고스톱 판을 엎기 1초 전의 모습도 공개돼 과연 이들의 고스톱 승부는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짜 ‘부부사기단(?)’을 결성한 오현경-김구라와 이들에 맞선 초짜 지상렬의 흥미진진한 내기 고스톱 현장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발칙한 동거’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