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한 디젤모델 ‘지프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을 4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4,04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레니게이드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소형 SUV 모델이다. 그 레니게이드에 '나이트 이글'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해 강인한 이미지를 구축했다.
지프 레니게이드는 지난 7월까지 1,033대가 판매 돼 수입 소형 SUV 시장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다. 반항적인 디자인, 아쉬움 없는 적재공간,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및 멀티미디어 기술, 전통의 오프로드 성능과 탁월한 온로드 핸들링 등이 이 차의 경쟁력이다.
지프 레니게이드 론지튜드 2.0 AWD 디젤 모델 기반의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은 블랙 색상이 적용된 전후면 지프 뱃지 및 그릴, 측면의 블랙 레니게이드 뱃지, 후면의 블랙 나이트 이글 뱃지, 글로스 블랙 18-인치 휠 및 후방 범퍼 등을 갖췄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스티어링 휠 베젤, 대시보드 베젤 등에 글로스 블랙 컬러를 적용하고, 시프트 노브에는 메탈 다이아몬드 액센트를 줬다. 전동식 2-웨이 럼버 서포트가 탑재 됐다.
4륜구동(AWD) 모델인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동력성능을 낸다. 9단 자동변속기는 공격적인 출발과 부드러운 동력 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로우 시스템은 20: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로우-레인지 기능을 갖췄고,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을 통해 지프 특유의 오프로드 성능도 구현한다.
더불어 동급 최대 수준의 7인치 TFT LED 풀-컬러 전자식 주행정보 시스템, 유커넥트(Uconnect®) 6.5인치 터치 스크린 멀티미디어 커맨드 센터,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자의 답력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추가적인 답력을 가해 제동 성능을 높여주는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앞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100c@osen.co.kr
[사진]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