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남매가 국가대표 훈련소로 떠나는 아빠를 배웅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7회는 ‘소소한 일상의 대단한 발견’ 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제시-제아-설아-수아-시안 오남매는 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 입소하는 아빠를 배웅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오남매는 힘을 합쳐 아빠를 위한 날을 준비했다. 자고 있는 아빠 몰래 스펙터클 아침 밥상 차리기, 짐 싸는 아빠 도와주기, 깜짝 선물(?) 전달식까지. 누구의 도움 없이 다섯 남매만의 힘으로 아빠를 향한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특히 짐 싸는 아빠를 도와주던 설아, 수아, 대박 설수대 삼남매는 트렁크 속 짐을 꺼내고 대신 자신들의 몸을 웅크려 넣었다. 당분간 볼 수 없는 아빠를 향한 설수대의 무한 애정이 귀여움과 뭉클함을 동시에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막내 대박이는 아빠가 골을 넣으면 하기로 한 둘만의 세레모니를 선보여, 아빠 이동국에게 ‘애교만점’ 에너지를 선물했다. 또한 이동국은 훈련소로 향하는 길, 오남매가 정성껏 준비한 깜짝 선물을 받고 아이들을 떠올리며 입소 순간까지 연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한다.
이렇게 애교와 감동이 넘치는 오남매 만의 국가대표 아빠 배웅하기는 8월 2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