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람친구의 연애' 러브라인이 더욱 다각화됐다.
29일 방송된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서는 류현준 윤아림, 배장아 정채경, 강민석 김가연, 이해성 김수민 등 네 팀의 남사친 여사친이 모여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남사친 여사친들은 다시 모여 각자 호감 가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배장아는 김수민에게, 김수민은 류현준에게, 류현준 역시 김수민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미묘한 관계를 연출했던 강민석 김가연은 "네가 나를 신경쓴다고 네가 관심 있는 사람에게 못하지 말자. 잘하자"고 말하며 서로에게 힘을 북돋웠다.
이후 진행된 비밀 문답 테이프에서는 멤버들의 호감도가 좀 더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인기남 류현준은 여러 여성들에게 호감을 표현하면서 헷갈리는 태도를 보였고, 그 결과 테이프에는 질문이 없었다.
이해성은 윤아림에게 백허그를 하며 관심을 표현했고, 정채경과 강민석은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음이 드러났다. 배장아는 여전히 김수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나, 김수민은 류현준을 향한 마음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다음 날 8명의 멤버들은 선택 데이트에 돌입했다. 그 결과 이해성 윤아림 김가연, 배장아 김수민, 강민석 정채경이 선택 데이트에 임했고, 류현준은 남성 참가자 중 유일하게 혼밥을 하게 됐다.
김수민은 배장아의 진지한 면에 끌렸다고 고백했고, 윤아림과 이해성은 서로의 공통점을 찾아갔다. 강민석과 정채경은 서로를 향한 탐색전에도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혼밥을 했던 류현준은 좋아하는 상대를 정하고 직진을 마음먹었다. 류현준은 직접 옷을 사서 정채경에게 선물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정채경은 류현준의 진심을 확인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김수민은 류현준과 정채경이 가까워진 모습을 보며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김수민은 "난 류현준이 궁금하지만 류현준은 날 궁금해하는지 모르겠다"며 혼란스러워했다.
특히 정채경은 호감가는 사람으로는 강민석을, 가장 관심이 가는 사람으로는 류현준을 꼽는 알 수 없는 선택으로 모두를 혼란스럽게 했다. 그 과정에서 김수민은 류현준을 향한 호감을 계속 드러내 배장아를 씁쓸하게 만들었다.
이들의 선택은 다음 주 최종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