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오지호, 지아 '시선' MV서 재회…역대급 열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9.05 08: 14

배우 오지호와 박시연, 권도균이 윤민수의 '애한'(당신이 싫어요)에 이어 지아 '시선'(당신이 싫어요)에서 열연했다.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아가 부른 '시선'(당신이 싫어요)이 공개됐다.  

      
SR PROJECT VOL. 2의 두 번째 주자인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뮤직비디오 속 박시연의 테마곡이다. 특히 7월 7일 발표된 SR PROJECT VOL. 1인 윤민수의 '애한'(당신이 싫어요)과 연결된다.  
      
함께 공개된 '시선'(당신이 싫어요) 뮤직비디오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오지호, 박시연, 권도균이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애한'(당신이 싫어요)과 연결되어 있는 한편의 옴니버스 영화같은 이야기는 물론, 프로듀서 SR만의 감성까지 담겨 듣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택배기사인 권도균과 활짝 웃으며 음료수를 건네는 박시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시선'(당신이 싫어요) 뮤직비디오. 박시연은 행복과 슬픔, 눈물 등 다양한 감정을 연기하며 곡이 주는 섬세한 감정선을 강조하고 있다.  
      
또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다른 이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한 여자의 마음을 담은 만큼, 눈빛만으로 모든 걸 표현, '시선'(당신이 싫어요)이 주는 메시지까지 전달한다.  
      
지아의 '시선'(당신이 싫어요)은 국내 최고의 세션 융스트링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럽 작곡가 안드레아스 배르텔스(Andreas Bärtels)와 Achim Radloff가 잼팩토리(Jam Factory)를 통해 참여하기도 했다. 
      
윤민수와 지아가 참여한 SR PROJECT는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SR과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이야기를 담아 한 편의 에세이처럼 드라마틱한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지아 '시선'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