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의지 DH-박세혁 포수…LG, 박용택 선발 제외
OSEN 최익래 기자
발행 2017.09.10 13: 26

잠실 라이벌전. 양 팀은 선발 라인업에 약간의 손질을 가했다.
LG와 두산은 10일 서울 잠실야구장서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팀간 15차전을 치른다. 시즌이 막바지로 향하는 가운데 1승의 중요성은 점차 커진다. 더욱이 두 팀 모두 순위 싸움이 한창 진행 중이라는 점에서 이날 경기에 대한 욕심은 지대하다.
전날(9일) 경기는 LG가 챙겼다. LG는 3-3으로 맞선 6회, 유강남의 시즌 13호 홈런(솔로)을 앞세워 두산을 4-3으로 눌렀다. 파죽의 4연승. 반면, 두산은 8일 kt에 극적인 역전승을 따낸 호조가 끊겼다. LG는 연승 사수를, 두산은 연패 저지를 위해 모두 중요한 한판이다.

LG는 선발 라인업에서 박용택을 제외했다. 박용택은 함덕주 상대로 올 시즌 8타수 1안타에 그쳤다. 양상문 LG 감독은 "선발에서는 빠졌지만 경기 중후반 대타로 내보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두산은 양의지의 체력 안배차 안방을 박세혁에게 맡겼다. 최근 타격감이 올라오고 있는 양의지는 지명타자 선발. 민병헌이 3번 타순에 들어가며 리드오프 중책은 정진호가 맡는다. /ing@osen.co.kr
▲ 10일 잠실 LG-두산전 선발 라인업
LG : 문선재(좌익수)-손주인(2루수)-정성훈(지명타자)-김재율(1루수)-양석환(3루수)-이형종(중견수)-채은성(우익수)-유강남(포수)-오지환(유격수). 선발투수 차우찬.
두산 : 정진호(중견수)-류지혁(유격수)-민병헌(우익수)-김재환(좌익수)-오재일(1루수)-양의지(지명타자)-오재원(2루수)-박세혁(포수)-허경민(3루수). 선발투수 함덕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