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스301 김규종이 새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오는 10월 2일 두 번째 싱글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온라인 발매를 앞두고 오늘(1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는 CD를 비롯해 포토북(24p)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첫 번째 싱글 앨범에 이어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으로 구성된 두 가지 버전이 발매될 계획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6일과 9일 두 차례 티저 컷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 김규종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선보일 것을 알려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김규종의 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지난 싱글 앨범 ‘Part.1 SPRING’에 이어 김규종의 더욱 짙어진 음악적 감성을 담아냈으니 많은 팬분들의 응원 부탁 드리며, 오늘 시작되는 예약 판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규종은 오는 10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를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CI EN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