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듀오 투빅이 3옥타브를 넘나드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투빅은 오늘(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 와중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투빅이 무대 위에서 신곡 ‘그 와중에’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투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 폭발의 가창력이 울려 퍼지며, 투빅의 무대를 즐기는 관객들의 감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투빅은 3옥타브 도까지 올라가는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압도적인 성량으로 곡을 소화하며 명불허전의 가창력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욱이 투빅은 티저 영상을 통해 파워풀한 고음으로 귀를 사로잡으며, 남성팬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해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발라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신곡 '그 와중에'는 투빅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쓸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최고 3옥타브 도를 넘나드는 고난도의 클래시컬한 발라드곡이다. 이별 후 아픔을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자아내며, 투빅의 농도 짙은 보이스와 만나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투빅의 새 디지털 싱글 '그 와중에'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투빅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