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골든차일드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송 2회차 만에 역대급 예능을 탄생시켰다.
타이틀곡 ‘담다디’로 활동중인 골든차일드는 1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울려라! 골든차일드’ 2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흥왕선발전'에 돌입한 골든차일드는 넘치는 끼와 '흥' 충만한 댄스로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휘하며 핵폭탄 급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 태그(TAG)가 압도적인 흥과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고, 뒤를 이어 장준 역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넥타이를 머리에 메고 절제된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4차원 끼를 발산해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흥왕선발전’이 끝나고 본격적인 지식 배틀을 진행, 다양한 분야의 문제 풀이에 나선 골든차일드는 지식에 자신이 있다고 말한 대열과 장준을 시작으로 1라운드 상식 퀴즈, 2라운드 외국어 퀴즈까지 기상천외한 답변들을 내놓으며 어리숙하지만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며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을 알렸다.
‘新 예능돌’ 탄생을 알리며 11명 멤버들이 고르게 자신이 가진 매력들을 발산하는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울려라! 골든차일드’는 회를 거듭 할수록 이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팬들과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신나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댄스곡 ‘담다디’로 무대 위에서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경쾌한 골든차일드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어가는 등 막강한 팬덤을 형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신인다운 패기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며, ‘울려라! 골든차일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