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가 북미 유명 티켓 예매 사이트 판당고(Fandango)에서 진행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 및 기대되는 배우 설문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 '저스티스리그' 등을 제치고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되는 2017년 마블의 메인 이벤트 영화.
2017년 가을, '토르: 라그나로크'가 단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북미 유력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mment weekly)가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토르: 라그나로크'가 북미 유명 티켓 예매 사이트 판당고(Fandango)에서 진행한 가을 영화 기대작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에 선정된 것.
이와 더불어 주연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는 가장 기대되는 배우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는 '킹스맨: 골든 서클', '저스티스 리그', '블레이드 러너 2049' 등 쟁쟁한 경쟁작들 속 배우들을 제친 결과다.
그런가하면 지난 4월 공개된 '토르: 라그나로크' 티저 예고편은 공개 24시간 만에 전세계 누적 조회수 1억 3천 600만 뷰를 기록, 마블 영화 최고 누적 조회수를 또 한번 경신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전세계 주차별 소셜 버즈 1위를 연속으로 차지하며 북미는 물론 전세계 모두가 주목하는 화제작임을 드러냈다. 이에 힘 어 '토르: 라그나로크'의 북미 개봉 첫 주 오프닝 스코어가 시리즈 사상 최고 기록인 1억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는 예측이 크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이어지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신세계를 보여줄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10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토르: 라그나로크'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