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R&B 보컬리스트 시온(Xion)이 19일 정오 앨범을 발매하며 2주만에 컴백을 알렸다.
시온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신곡 ‘One For Y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앨범이자 래퍼 창모가 피쳐링에 참여한 데뷔곡인 ‘우아걸(OOH-AHH)’에 이어 불과 2주만에 진행된 초고속 컴백.
그의 신곡 ‘One For Ya’는 R&B와 EDM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를 크로스해 만들어진 곡으로, 곡의 구성에 비해 누구나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 라인과 감각적인 가사를 통해 현재 계절에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감성적인 시온의 보컬과 피쳐링으로 참여한 개성있는 래핑의 해쉬스완의 시너지가 또 하나의 감상요소가 될 예정이다.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다시 대세 래퍼로 주목받은 해쉬스완의 트렌디하면서도 개성있는 래핑이 시온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만들어낼 합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시온의 이번 앨범은 전작이자 데뷔곡인 ‘우아걸(OOH-AHH)’에 이어 2주만에 발표하게 됐다. 신인답지 않은 열정과 많은 작업량으로 신인답지 않은 거침없는 행보가 대중들을 주목시키고 있다. Hiphop과 R&B 그리고 댄스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적 역량까지 갖춘 시온이 발매할 ‘One For Ya’와 그 이후의 앨범에 대해 기대해 볼 수 있는 이유다. /nyc@osen.co.kr
[사진] ㈜하이스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