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의 데뷔 포토가 공개됐다.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지난 19일 오후 10시 공식 채널(https://twitter.com/TRCNG_official)에 데뷔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데뷔 포토는 광활한 우주가 지닌 신비함이 인상적인 배경에 시우, 호현, 강민의 이름 및 생년월일이 게재되었다. 세 명의 멤버는 2001년생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압도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등 십대답지 않은 포스를 자랑했다. 이에 선공개 된 세 명의 멤버를 필두로 순차 공개될 TRCNG의 데뷔 포토와 콘셉트에 많은 대중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TRCNG의 멤버 10명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실력파들로서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이후 생으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남다른 포스가 시선을 사로잡는 실루엣 이미지와 감각적인 런칭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높인 바 있다.
이처럼 TRCNG는 국내외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2017년 10월 10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T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