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컴백 D-1' B1A4, '블루' 개인 포스터 공개 "아름다운 청춘"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9.24 09: 03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마지막 개인 포스터 전체를 오픈했다.
 
24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7th Mini Album [Rollin'] BLUE ver. Coming Soon 2017. 09. 25”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7번째 앨범의 블루 버전의 개인 포스터 이미지 3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B1A4의 새 앨범 자켓 이미지는 데뷔 7년차를 맞이한  B1A4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블랙’, 그동안의 걸어온 여정을 담은 ‘그레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그들의 아름다운 청춘의 시간들을 말하는 ‘블루’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컴백 프로모션 마지막으로 공개된 블루 버전의 개인 포스터 속에서 B1A4는 그들의 찬란한 미래를 예상하듯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청량하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블루톤의 체크 무늬 자켓와, 목 폴라 티 등을 입고, 밝은 옐로우, 브라운, 레드 등으로 헤어 컬러도 변신. 청량하면서도 댄디한 모습 속에 B1A4만의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티저 이미지들의 스토리를 통해 그동안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B1A4의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은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를 담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arkjy@osen.co.kr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