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뮤직] 갓세븐, 오늘(10일) 첫 자작곡 컴백…'대세' 정조준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10 07: 03

그룹 GOT7(갓세븐)이 첫 자작 타이틀곡을 들고 가요계 컴백하며 대세 자리를 정조준한다. 
갓세븐은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번째 미니앨범 '7for7'(세븐 포 세븐)을 발표하며 7개월 만에 7인조 완전체로 가요계 컴백한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유 아)는 리더 제이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데뷔 4년차 갓세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 타이틀곡이다.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은 노래다. 

지난해부터 올해 초까지 이어진 'FLIGHT LOG'(플라이트 로그) 3부작을 성공리에 마친 갓세븐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선보이며 대세 그룹의 자리를 정조준한다. '네버 에버' 활동 당시 출고량 기준 음반 판매량 30만장을 돌파한 갓세븐은 올해 아이돌 그룹 TOP5 음반판매량을 선보이며 초고속 성장세를 증명한 터. 이에 이들이 세울 또 다른 기록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신보에는 갓세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한 번 변신한 갓세븐의 음악색에도 많은 이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9일 진행된 쇼케이스를 통해 일찌감치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인 갓세븐은 청량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호평을 얻었다. 향후 음악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신보가 과연 어떤 성적을 거둘지 기대가 높다. 
10일 정오 발표.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