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컴백을 앞두고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에픽하이가 이번에는 신곡 가사 일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12일) 오후 6시, 에픽하이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의 수록곡 가사가 담긴 포스터 한 장을 게재했다.
포스터 속 “피투성이지만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난 왜 이럴까 왜 사는 걸까 / 우리가 마신 건 운명인 것 같아/ I WISH I HADN’T DONE IT I WISH I HADN’T SAID IT/ 행복해라 인마 잘 살아라 인마/ 은퇴, 해체 매해 목구멍에 담은 단어들/ 김건모, TAIJIBOYS, 전람회가 흐르던 곳에” 등의 가사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리더 타블로의 손글씨를 바탕으로 고뇌와 쓸쓸함이 묻어나는, 가을이라는 계절과 조화를 이루는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특히 개별 문장만 띄엄띄엄 기재돼 있어, 한 곡에 대한 스포일러인지, 이번 앨범 수록곡 전체에 대한 힌트인지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진다.
앞서 에픽하이는 ‘셀프 홍보’에 나서며 컴백 플랜 및 초호화 피처링 군단을 직접 예고하는 등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 컴백과 더불어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에 대해 “3회 공연 모두 다른 셋 리스트라서 벌써 수십 번을 수정 중이다. 첫 번째 공연은 첫 회니까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다”라고 설명해 어느 때보다 공들인 무대를 암시했다.
팬들 곁으로 3년 만에 돌아오는 에픽하이의 정규 9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