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골프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북방의 장미’라 불리우는 태국의 치앙마이는 여유로운 기운과 선선한 기후로 라운딩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아름다운 자연과 고유한 문화유산이 잘 보존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축제 및 다양한 여행코스가 발달해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이번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치앙마이-골드케년 5일’ 상품은 제주항공 전세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치앙마이 공항에서 4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골드케년리조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드케년리조트 내 마련되어 있는 골드케년C.C는 골드코스와 케년코스로 나뉘어져 있다. 골드코스는 넓은 시야의 확보와 편안한 페어웨이가 특징이며 전장 7,350야드의 챔피언쉽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규모다.
골프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치앙마이 3색 3박 골프+관광’ 상품도 마련돼 있다.
2017년에 완공된 현대식 골프텔에서의 투숙을 비롯해 라운딩 일정 후 해발 1,200m인 도이스텝 산정상에 위치한왓프랏탓 사원이 있는 ‘도아수텝’ 관광, 룽아룬 온천욕 체험, 다양한 수공예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싼캄팽 민예마을을 관람 등의 일정도 포함돼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노랑풍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