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농구장에 가면 선물이 쏟아진다.
10월 15일(일) 15시 VS KGC 인삼공사전이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거행될 예정인 인천 전자랜드프로농구단 홈 개막전에서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장외 이벤트로는 GM 쉐보레 스파크 시승식과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의 삼시세끼 계란, 매일 건강 이벤트로 구운 계란을 오후 1시부터 고객분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개막전 경기장 입장은 오후1:30분 부터 입장이 가능한다.
또한 장내 이벤트로는 경기시작전 인천 전자랜드는 계란자조금위원회와 홍보 협약식을 갖는다. 최근 여러가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계란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경기 중 계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기존 경품 추첨 방식에 변화를 주어 SNS 인그타그램을 활용한 경품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하프타임에는 올시즌 인천 전자랜드의 홍보대사인 대세 힙합그룹 리듬파워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승패와 상관없이 2017-2018 시즌 첫 경기인 개막전을 관람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체 선수단이 출입구에서 퇴장하는 고객분들 대상으로 하이파이브를 하며 팬분들을 일일이 환송해 드릴 예정이다. / jasonseo3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