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감성보컬' 윤하, '변혁의 사랑' OST 합류…22일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19 14: 02

가수 윤하가 tvN ‘변혁의 사랑’의 두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측은 윤하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2 ‘LOVE U(러브 유)’ 음원을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LOVE U’는 지난해 ‘오해영 열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tvN ‘또 오해영’의 ‘꿈처럼’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의 곡으로, 윤하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곡 전반에 흐르는 슬픈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과 기타 선율이 아련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 극중 변혁(최시원 분)과 백준(강소라 분), 권제훈(공명 분) 세 청춘이 겪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들을 더욱 극대화하며 음원 출시 이전부터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변혁의 사랑 OST', '윤하'등 이 노출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특히, 제대 후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시원과 다양한 작품을 오가며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 받은 강소라, 그리고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공명의 3인 3색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윤하가 부른 OST Part 2 ‘LOVE 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