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매력티비'의 '한해TV'를 통해 콘서트장을 방불케한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훈남 래퍼 한해가 셀프캠을 통해 콘서트, 행사 등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바쁘지만 모든 스케줄을 열정 넘치게 소화하는 멋진 프로의 매력을 뽐낼 예정.
특히 이날 '한해TV'에서는 한해의 소속사 대표인 라이머의 화려한 결혼식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결혼식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축가 '오프닝' 무대까지 마련된 것. 그 주인공은 바로 워너원의 이대휘와 박우진, MXM의 임영민과 김동현 '브랜뉴보이즈'. 요즘 최고 대세들의 '나야나' 축가 무대로 결혼식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또한 브랜뉴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한 브랜뉴뮤직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콘서트 현장과 함께 리허설 무대와 대기실 안까지 엿볼 수 있다. 한해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인 앵콜타임에 매력캠을 직접 무대 위로 가지고 올라가 무대 위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전할 예정. 뿐만 아니라 대학교 축제에 서게 된 한해의 객석과 하나가 된 열정 넘치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아들과 둘이서 오붓하게 떠난 찰스의 오사카 부자 여행기와 건강미녀 리아의 홈트레이닝 비법도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