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남다른 데뷔 행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23 08: 42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남다른 데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는 연이은 겹경사를 터트리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TRCNG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데뷔 소식을 알렸다.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을 두루 갖춘 TRCNG는 데뷔 전부터 소녀시대, 카라, 비스트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계약 해온 세계적인 음반회사 유니버셜 뮤직 재팬의 러브콜을 받으며 한일 동시 데뷔를 확정지었다. 

또 TRCNG는 신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뷔 7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멤버 호현이 뮤직 버라이어티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의 새 MC로 발탁돼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등 MC로도 활약한 바 있다.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만큼 갓 데뷔한 신인답지 않은 파격 행보를 보이고 있어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