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은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하와이 호놀룰루 매일 운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아시아나 항공은 현재까지 인천~호놀룰루 구간(OZ232)에 기종 B777를 투입, 주 5회 운항했다. 그러나 증가하는 하와이 한국인 입국객 수와 다양해진 여행 및 숙박 패턴에 따라 본 노선을 29일부터 매일(주7회) 운항한다.
'하와이 호놀룰루 매일 운항 이벤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한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 참여 이벤트와 인천~하와이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쿠폰과 경품 받고, 하와이로 떠나자'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여 이벤트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는 26일부터 11월 12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방문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하와이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총 6개 섬들의 매력을 비교해보고 가장 가보고 싶은 섬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프리미엄 커피인 카우 커피와 던킨 도넛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구매 이벤트 '할인 쿠폰, 경품 받고 하와이로 떠나자'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인천~호놀룰루 구간 항공권 구매자는 자동으로 본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오아후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특급 호텔인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리조트의 4박 숙박권,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13일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하와이관광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