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픽하이가 1위는 물론 차트줄세우기까지 유지하고 있다. 벌써부터 롱런 조짐이다.
에픽하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26일 오전 6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아이유와 함께한 '연애소설'을 비롯해 오혁과 함께한 '반차', '상실의 순기능', '노땡큐', ,'문배동 단골집', '개화' 등 수록곡 대부분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줄세우기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지난 23일 앨범을 발표한 후 계속 흔들림 없이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더한다.
3년만 컴백인 이번 정규 9집에는 타이틀곡 '빈차', '연애소설'을 비롯해 '난 사람이 제일 무서워', '노땡큐', 'HERE COME THE REGRETS', '상실의 순기능', 'BLEED', 'TAPE 2002年 7月 28日', '어른 즈음에', '개화(開花)', '문배동 단골집'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블로와 미쓰라, 투컷 세 멤버 모두 전곡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이번 앨범에는 오혁과 아이유를 비롯해 크러쉬, 악동뮤지션 수현, 넬 김종완,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이하이, 더 콰이엇까지 초호화 피청링 군단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