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혜진 “출산 후 자세 안 좋아져...체형 교정 운동한다”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10.26 09: 37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이 배우 한혜진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한혜진의 변함 없는 미모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그녀만의 우아함과 단아함을 엿볼 수 있다.

 
한혜진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컷에서 마저 보정이 필요 없는 투명한 피부를 선보이며 완벽한 A 컷을 만들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출산 후 아이를 자주 안다 보니 자세가 많이 안 좋아졌다. 그래서 체형 교정 위주의 운동과 헬스를 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은 꼼꼼한 클렌징과 홈 케어라고 말하며 다양한 홈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엄마가 된 후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는 “에코 라이프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샴푸는 물론 클렌저도 천연 제품을 선호하게 됐죠. 아무래도 가족들과 함께 쓰다 보니 화장품을 고를 때 한 번 더 살펴보게 되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한혜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며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뮤즈로 활동 중이다.
 
한혜진의 뷰티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인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