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2차전..‘내남자의비밀’ 결방·‘매드독’ 방송[종합]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10.26 17: 29

2017 KBO리그 한국시리즈 2차전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되면서 일부 프로그램이 결방된다.
KBO리그 포스트 시즌 경기가 지상파 3사(KBS, MBC, SBS)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되고 있다. 이에 프로그램 결방이 불가피한 상황. 예능프로그램부터 드라마들이 경기 생중계 편성으로 영향을 받고 있다.
한국시리즈 2차전이 오늘(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KBS 2TV에서 방송된다. 평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생생정보’와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내 남자의 비밀’이 결방된다.

하지만 수목드라마 ‘매드독’은 방송될 예정이다. 포스트 시즌이 시작된 후 지상파 드라마들이 경기가 오랜 시간 진행되면서 결방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매드독’은 경기가 길어지더라도 방송하기로 결정됐다.
‘매드독’ 측 관계자는 OSEN에 “야구 경기가 끝나는대로 방송이 될 예정이다. 야구가 아무리 늦게 끝나도 결방은 없다”이라고 밝혔다. 
‘매드독’ 이후 11시대에 편성이 된 ‘고백부부’ 4회 재방송은 야구 경기 종료 시점에 따라 유동적으로 방송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