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의 블럭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가 개봉 당일 박스오피스 5위로 깜짝 등장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박효신의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는 지난 26일 하루 동안 988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5위로 깜짝 출발했다.
'뷰티풀 투모로우'는 '숨', '야생화' 등 가요계를 강타한 박효신의 히트곡이 담겨 있는 7집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의 수록곡 9곡을 총 60분 분량의 영상으로 감상하는 '블럭 뮤직비디오'. 특히 콘서트, 뮤지컬 등이 아니면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박효신이 개봉 당일 무대 인사를 결정하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쏠렸다.
박효신 파워에 힘입어 '뷰티풀 투모로우'는 '토르: 라그나로크', '범죄도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지오스톰'에 이어 박스오피스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뷰티풀 투모로우'는 전국 30개 CGV 상영관에서만 개봉하는 작품이라 이같은 성적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뷰티풀 투모로우'는 지난 26일 개봉했으며, 쿠바를 배경으로 한 뛰어난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mari@osen.co.kr
[사진]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