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백, 오늘 '말해줘'로 컴백→'믹스나인' 출연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0.28 09: 07

 ‘K팝스타6’ 출신의 마은진이 소속된 걸그룹 플레이백이 신보를 공개한다.
지난 13일 소속사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약 2년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플레이백이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를 발매한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말해줘’는 트렌디한 뭄바톤 댄스곡으로,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 상대방이 먼저 고백해주길 바라는 귀여운 가사를 담아냈으며, 트와이스 ‘SIGNAL’, 수지 ‘YES NO MAYBE’ 등 국내 유명 아이들과 작업을 함께한 KAIROS 프로듀서와 솔로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프로듀서 NODAY와 피프티앤드(15&)의 박지민이 작사와 작곡을 맡은 선 공개 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 지난 6월에 발매된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마은진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가득 채워 새롭게 탄생시킨 곡 ‘I Understand’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플레이백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트랙을 만들었다.
이에,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플레이백의 새 앨범이 공개된다. 지난 4월 5인조로 개편된 이후 첫 공개되는 앨범인 만큼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된 플레이백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 드리며,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플레이백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플레이백은 오늘(2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해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도 출연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