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최민식X박신혜X류준열, 오늘 V라이브로 소통 '기대UP'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10.30 08: 29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모으며 관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침묵’이 오늘(30일) 오후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해피엔드’ ‘은됴’ 등을 선보인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 최민식 이하늬 류준열 박신혜 등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묵직한 울림으로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고 있는 ‘침묵’ 측은 30일오후 9시,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박해준, 조한철, 이수경이 함께하는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개봉을 앞둔 소감은 물론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풍성한 시간을 함께 하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실시간으로 관객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Q&A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침묵’을 통해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선보인 배우들의 솔직한 토크와 유쾌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앱 스팟라이브는 오늘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purplish@osen.co.kr
[사진] 예고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