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송중기♥송혜교, 장쯔이·형식X보검까지 화려했던 피로연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1.01 10: 00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부부로 거듭났다. 이들은 아름다웠던 결혼식만큼이나 애프터파티도 화려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10월 3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어 이들은 하객들과 함께 즐거운 애프터파티를 열었다.
#장쯔이X유아인 댄스(Ft.박형식)

이날 중국인 MC 척석은 자신의 SNS에 송혜교와 송중기의 애프터파티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환한 미소로 하객들과 결혼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특히 중화권 스타 장쯔이는 유아인과 함께 신나는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흥에 겨워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박형식 역시 뒤이어 나와 현란한 댄스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박형식x박보검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박보검이 애프터파티에서 피아노 축가연주를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는 송혜교와 한솥밥 식구인 박형식이 함께 노래를 불렀다. 박형식과 박보검이 고른 곡은 성시경의 '두 사람'.
박보검이 '두 사람' 피아노 연주를 하고 박형식이 달달한 보이스로 노래를 불렀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커뮤니티 및 SNS에 급속도로 퍼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세기의 커플인 만큼 결혼식 하객명단도 어마어마했다. 중국 톱스타 장쯔이를 비롯해 최지우, 김희선, 소지섭, 차태현, 이정재, 유재석,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 황정민, 박보검, 박보영, 유아인, 김지원, 이광수, 이미연, 박형식, 유연석 등 수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