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가 글로벌 1,40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1,4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섀도우버스'를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카드팩 티켓을 지급하는 것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섀도우버스’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카드팩도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섀도우버스’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이탈리어 등 서비스 지역에 맞는 모국어를 탑재하여 유저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등과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이며 유저풀을 넓혀 나가고 있다.
글로벌 1,4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일부터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 1일 ‘섀도우버스 NEXT’를 통해 새로운 리더와 클래스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9일 새롭게 추가될 리더 ‘유안’은 복수의 전사로 차원을 건너는 힘을 지녔으며, 신규 클래스 ‘네메시스’는 내 덱에 남은 카드 수가 짝수일 때 발휘되는 새로운 키워드 능력 '공명'을 사용한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유저들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mcadoo@osen.co.kr
[사진] 샤이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