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플랫폼 멜론 VIP 혜택관이 오는 30일까지 KT&G 상상마당 ‘퀀틴 블레이크’ 전시에 멜론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을 초대하는 멜론 VIP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원화작가로 유명한 영국 최고 일러스트레이터 퀀틴 블레이크의 다양한 작품과 작업실 재현 공간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상상력과 호기심 넘치는 팩토리 콘셉트로 구성됐다.
퀀틴 블레이크의 초기작을 시작으로 ‘돈키호테(Don Quixote)’, ‘허클베리핀의 모험(Huckleberry Finn)’ 등 고전도서의 삽화와 ‘찰리와 초콜릿 공장’, ‘내 친구 꼬마 거인’과 같이 다른 작가와 협업한 작품까지 포함해 60여 년간의 작업 흐름을 보여주는 회고전 형태로 선보인다.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열리는 ‘퀀틴 블레이크’ 전시는 멜론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GREEN, SILVER, GOLD, VIP, MVIP)이 5층 현장 매표소에서 멜론 앱 또는 웹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 등급을 인증하면 동반 1인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멜론 VIP 위크를 통해 해당 전시를 관람한 후기를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전시 도록, 에코백 등 전시 아트상품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멜론 VIP 혜택관은 회원들의 풍성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전시, 영화 등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멜론 VIP 등급은 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 SILVER(6개월 이상), GREEN(3개월 이상)으로 구분된다. / nahee@osen.co.kr
[사진] 멜론 VIP 혜택관의 ‘퀀틴 블레이크’ 전시 초대 이벤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