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당잠사' OST 한번 더 부른다..'그대는 알까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11.08 09: 04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인공 이종석이 ‘내게 와’에 이은 ‘그대는 알까요’로 한 번 더 OST 주자로 나선다. 이종석이 직접 부른 ‘그대는 알까요’ 음원은 오늘(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로, 이종석은 한강지검 형사3부 말석검사 정재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종석이 부른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를 향한 재찬의 숨겨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극의 후반부에 쓰여 홍주에 대한 재찬의 진심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종석은 ‘내게 와’로 OST 첫 도전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종석은 OST 참여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힘입어 이종석은 한 번 더 OST에 도전, ‘그대는 알까요’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OST 관계자는 “이종석 씨는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다.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 씨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이라며 “이 곡을 통해 또 다른 이종석 씨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iHQ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