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새 앨범 ‘You & Me’ 발매를 앞두고 스토리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일 0시,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스토리 필름을 공개. 멤버들의 앨범 작업기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You & Me’ 스토리 필름 속 배경음악으로 쓰인 수록곡 ‘Trust Me’와 전지우의 탄탄한 보컬실력으로 선보인 타이틀 곡 ‘You In Me’ 일부 등 스토리 필름 곳곳에 새 앨범 ‘You & Me’의 스포일러가 숨겨져 재미를 더했다.
KARD의 두 번째 앨범 ‘You & Me’에 대해 전소민은 “이번 앨범 자체가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 앨범이기에 1번 트랙부터 순서대로 들어달라”며, 이번 앨범을 제대로 즐기는 팁을 전수했다.
멤버 제이셉은 새 앨범 ‘You & Me’의 키워드는 ‘명반’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과 다가오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오후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매. 당일 컴백을 기념한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You In Me’ 무대를 첫 공개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