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고등래퍼2'가 변경된 수능일에 맞춰 제작을 진행한다.
1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당초 올해 수능시험이 치러진 이후부터 착수할 예정이었던 '고등래퍼2'의 제작이 변경된 수능일에 맞춰 차질없이 진행되는 것.
관계자는 "갑자기 수능일이 변경돼 혼란스러움도 있긴 했지만, 당초 수능 이후 진행되기로 했던 기획이 바뀐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고등래퍼2'는 내년 2월 편성을 조준하고 있다. 이에 엠넷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 확실히 2월로 결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3월 '고등래퍼' 시즌 1이 종영한 이후 1년 여 만에 '고등래퍼' 두 번째 시즌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고등래퍼'는 세상을 향한 고등학생 랩 대항전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방송된 시즌1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방송됐다. 당시 우승자는 양홍원이며 준우승은 최하민이 차지한 바. 이에 이번 시즌2의 PD 및 심사위원, 그리고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수능 전날 경북 포항 일대에 규모 5.4의 강진이 일어남에 따라 당초 16일에서 오는 23일로 미뤄졌다. /nyc@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