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컴백 하루 전 신곡 ‘You In Me’의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0일 0시,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 키포인트 댄스 영상을 공개.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KARD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블랙의 슈트를 차려 입고 더욱 유연하고 파워풀해진 군무를 선보였다.
이번 ‘You In Me’의 키포인트 댄스는 양팔을 번갈아 가며 어깨 위로 올렸다가 한 팔씩 아래로 내리는 동작이다. 이는 노랫말 속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클라이막스가 키포인트 안무와 어우러져 비극적인 결말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형상화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키포인트 댄스 영상과 함께 공개된 멤버 전소민, 전지우의 탄탄한 보컬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은 KARD의 새 타이틀 곡 ‘You In Me’와 만나 더욱 독특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냈다.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 KARD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멤버들의 더욱 깊고 짙어진 감성, 강렬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컴백을 하루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ARD는 오는 21일 오후6시 신곡 ‘You In Me’로 컴백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