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지난 18일 평택 포드 트레이닝 센터(Ford Training Center)에서 ‘2017 FORD 서비스 엑셀런스 프로세스 경진대회 (2017 FORD Service Excellence Process Contest)’를 열었다.
이번 경진대회는 서비스센터 체험을 위한 전화예약부터 접수 및 고객응대, 출고 등 전체적인 포드코리아의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체계적인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롤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 됐다.
포드코리아는 본선진출자 선정을 위해 올 한해동안 고객만족지수(CVP점수)가 가장 높은 결선 진출자를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리셉션니스트 각각 상위 5명씩 총 10명이 경진대회에 참가해 결승행사를 치렀다.
포드코리아 서비스총괄 변재현상무는 “공식 서비스센터는 브랜드가 고객을 대면하는 접점 장소인 만큼 현장에서의 직원들은 브랜드 대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매년 진행되는 경진대회와 같은 서비스 전문인력의 육성 프로그램과 같이 서비스 퀄리티를 강화할 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나은 고객만족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 33개의 전시장과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100c@osen.co.kr
[사진] 포드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