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을 이엑스스포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자사의 골프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2017 더 골프쇼 in 부산’은 ▲골프클럽, 골프의류, 액세서리 등 최신 골프용품 ▲실내외 골프연습장시설, 스크린골프시스템, 스윙측정분석기 등 골프시설장비 ▲국내외 골프멤버십, 부킹서비스, 골프보험 등 골프서비스 분야 모든 품목을 종합 전시 및 판매하는 박람회로 올해는 약 90여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매년 약 1만 5000명이 참관하는 골프 박람회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전시 기간 동안 2017년 새롭게 론칭한 골프장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 부스를 열고 온라인 부킹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해외골프투어 및 패키지 상품 상담 및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동절기 해외골프투어를 준비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산출발 패키지 상품을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제시하면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 골프존카운티는 ▲티스캐너 부스 방문객들에게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티스캐너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인증을 하면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에게 골프존카운티 청통 카트비 1팀 무료이용권과 해외투어 할인권 등이 포함된 18만원 상당의 그린피 할인 쿠폰북을 전원 증정한다. ▲해외골프투어 관련 상담자들에게는 데니스 볼마커를 증정한다. ▲티스캐너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골프존파크 할인권도 전원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는 선운, 안성Q/H/W, 청통, 무등산 등 6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부킹 앱인'티스캐너’ 운영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letmeout@osen.co.kr
[사지] 골프존카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