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종합] '컴백' KARD, 해외점령→국내도 휩쓸 혼성루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1.21 21: 23

KARD가 더욱 막강해진 실력으로 돌아왔다. 눈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무장한 것.
KARD는 21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 생중계된 두 번째 미니앨범 'You&Me'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You In Me’를 포함한 6개 트랙부터 3개의 스페셜 트랙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KARD는 "이번 앨범은 한 편의 드라마 같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You In Me’는 트로피칼 하우스 스타일의 펀치감있는 드럼,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선율 등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사운드로 무장했다.  
  
더불어 ‘You In Me’속 여성멤버 전소민, 전지우의 차가운 보컬색과 남성멤버 비엠과 제이셉의 격정적인 랩의 조화는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 잘못된 사랑 표현 등으로 인한 비극적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를 내포해 더욱 깊고 짙어진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KARD는 이날 신곡 'You In Me'부터 히트곡 'Hola Hola'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네 멤버들은 지친 기색없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KARD는 비엠-제이셉과 전소민-전지우로 나눠 게임도 진행했다. 좁은 공간에 두명이 함께 올라가는 것. 이에 전소민, 전지우가 이겼다. 두 사람은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사인포스터를 선물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