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케이윌의 10주년 감사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은 내달 23일, 24일,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대구, 창원, 대전, 인천, 성남,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THE K.WILL(더 케이윌)’ 콘서트는 지난 2007년 데뷔해 10년간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왕성히 활동해 온 케이윌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다. 케이윌은 ‘케대박’ 콘서트, 휘성과 함께한 ‘브로맨쇼’, 소극장 콘서트 ‘나가면 케고생이야’등 각양각색의 콘서트를 개최, 다양한 무대 및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의 제왕’으로 떠오른 바 있어 케이윌의 10주년 기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케이윌 10주년 기념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THE K.WILL(더 케이윌)’ 콘서트는 데뷔후 10년간 열렬한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7개 도시,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다수의 히트곡들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는 ‘명품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윌은 데뷔곡 ‘왼쪽가슴’부터 '눈물이 뚝뚝',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촌스럽게 왜 이래', '말해!뭐해?'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자타공인 '음원의 제왕'으로 떠올랐다. 지난 9월에는 네 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논픽션)’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실화’로 음원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케이윌의 1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 ‘더 케이윌’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케이윌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더 케이윌’은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