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식스, 26일 신곡 'Love is Gone' 발표…6개월만 컴백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22 09: 37

그룹 맵식스가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을 공개한다.
 
지난 21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팬 카페를 통해 맵식스의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맵식스는 CCTV로 보이는 화면 속에 등장한다. 이어 신곡 'Love is Gone'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하지만 중간중간 화면이 끊기면서 재생된다. 이후 멤버들은 카메라를 종료시키며 '2017. 11. 26 PM06 MAP6 Love is Gone'이라는 자막과 함께 영상이 끝난다.  
 
맵식스는 지난 5월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고, 약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을 공개한다.  
 
가수 가인, 알리, 휘성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작업하며 화제를 모은 작곡가 ‘미친감성’의 곡으로 음악적 분위기의 변신을 시도했으며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면서 음원에 대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프로듀서 미친감성은 "수많은 남, 녀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KZ'와 RBW메인프로듀서 '전다운’, 실력파 작사가 D'DAY와 함께 의기투합하여 '맵식스'만을 위해 공들여 프로듀싱한 곡이다"고 곡을 소개했다.
 
한편, 맵식스의 디지털 싱글 'Love is Gone' 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