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믹스앤더시티'가 세계적인 DJ Cash Cash와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나섰다.
22일 밤 JTBC에서 방송되는 EDM 리얼리티 '믹스앤더시티' 2회에서는 제시, 티아라 효민, AOA 지민, 몬스타엑스 형원 등 믹스앤더시티 멤버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는 DJ 캐쉬캐쉬를 만나게 된다.
지난 8월, 한강 난지 캠핑장에서 개최된 사운스 퍼레이드에서 DJ 캐쉬캐쉬와 첫 만남을 가진 믹스앤더시티 멤버들은 세계적인 EDM 스타, 캐쉬캐쉬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접하고 환호성을 질렀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넬리, 버스타 라임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을 이어온 DJ 캐쉬캐쉬와 아시아 뮤지션 최초로 협업을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곡 작업을 위해 방문한 DJ 캐쉬캐쉬의 작업실에서는 평소 그들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B1A4의 리더이자 프로듀서 진영과의 깜짝 팬미팅이 열려 다시 한 번 그들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곡 녹음에 들어가며 영어 가사라는 난관에 봉착한 효민, 새로운 도전에 유독 긴장한 막내 형원의 EDM 도전기부터 말이 필요 없는 음색깡패 제시, 유일한 랩 파트를 유니크하게 소화해 낸 지민 그리고 감성 발라더 트리탑스의 감미로운 음색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믹스앤더시티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DJ 캐쉬캐쉬의 환상적인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컬래버레이션 곡 “Just one more”은 11월 22일 수요일 밤 12시 30분 JTBC EDM 리얼리티 '믹스앤더시티'에서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믹스앤더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