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AxE(액스)’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서버 바르자크’를 오픈하고 아홉 번째 필드 ‘타락의 계곡’을 추가한다.
넥슨은 22일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진격’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바르자크’를 오픈하고, 아홉 번째 필드 ‘타락의 계곡’을 공개한다. ‘타락의 계곡’ 필드에서는 새로운 퀘스트와 신규 필드 보스 ‘타락의 정령’이 등장한다.
신규 거점전 추가 및 신규 지역 추가 뿐만 아니라 새로운 무기와 클래스별 신규 무기 스킬도 보강됐다. 비를 분해하면 초월에 필요한 ‘초월의 정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분해’ 시스템을 도입하고, 초월 진행 정도에 따라 ‘초월의 정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성장 도감’ 시스템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콜로세움 승급전’에서 최강의 팀을 가리는 ‘콜로세움 최강자전’ 오프라인 대회 일정도 공개했다. 내달 2일 오후 2시 서울 프릭업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 4000만 원 규모로 총 32개 서버의 대표팀이 최강의 자리를 가린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