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Try Again’(트라이 어게인)이 오늘(24일)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Try Again’은 금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NCT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신곡 ‘Try Again’은 디어가 작사, 작곡, 편곡한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낄 무렵, 함께 한 시간을 되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서로에게 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디어와 재현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표현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디어와 재현이 직접 출연해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를 선사함은 물론, 침대, 창가 등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하는 재현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재현은 음원 공개에 앞서 신곡 ‘Try Again’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한 웹 화보 ‘Poetic Beauty: JAEHYUN’(포에틱 뷰티: 재현)을 공개, 훈훈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