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L.O.Λ.E RECORD)’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RER YOU AT)’의 마지막 음악 방송 녹화 현장에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 날 멤버들은 팬들을 위한 커피 쿠폰을 역조공 하는 등 팬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특히 뉴이스트 W는 더욱 남다른 선물을 만들기 위해 커피 쿠폰에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귀여운 그림을 붙여 넣었으며 팬들을 위해 대기실에서 열심히 그림 그리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 뉴이스트 W는 마지막 음악 방송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했으며 일심동체 게임을 통해 성공한 수만큼 팬들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펼쳤다. 뉴이스트 W는 미리 준비한 커피 쿠폰은 물론 미공개 포토카드, 미공개 포스터 등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선사했으며 팬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뉴이스트 W는 할로윈데이에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팬들을 위해 또 다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팬사인회를 끝낸 뉴이스트 W는 간식으로 가득한 바구니를 들고 등장해 깜짝 할로윈 선물을 직접 나눠주는 등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평소 ‘팬사랑꾼’, ‘팬바보’로 유명한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를 통해서 다시 한 번 그 면모를 드러냈으며 “우리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 여러분들 덕분에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 역시 잊지 않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 뉴이스트 W는 지난주 ‘러브 레코드’에서 공개한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의 파트 스위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영상 촬영에 앞서 각자 맡은 의상을 입으며 멤버들끼리 장난치는 모습부터 캐릭터 의상을 입고 안무를 추는 귀여운 모습까지 자세히 공개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영상을 선사할 수 있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